SEUM은 A씨가 인천공항 출국장에서 공항 직원 B씨와 말다툼을 하던 중 손으로 B씨의 가슴을 만져 추행했다는 혐의로 수사를 받은 사건에서 A씨를 변호하여 검찰의 불기소 결정을 이끌어 냈습니다.
SEUM은 2025. 5. 피해자 A학생이 가해자 B학생으로부터 수 차례 폭행당한 사안에서 A학생과 부모님을 대리하여 교육청으로부터 B학생에 대한 학교폭력예방 및 대책에 관한 법률상의 4호 처분을 이끌어 냈습니다.
SEUM은 ‘스캠코인’을 발행하여 투자자들을 기망하고 금전을 편취하였다는 혐의로 검찰 수사를 받은 피의자 A씨를 대리하여 검찰의 불기소 결정(증거불충분)을 이끌어냈습니다.
SEUM은 컨설팅회사 직원 B씨가 영업비밀을 취득한 다음, 이를 보고서로 작성하여 경쟁사에 전달함으로써 영업비밀을 취득하게 하였다는 혐의로 수사를 받은 사건에서 B씨를 변호하여 검찰의 불기소 결정을 이끌어 냈습니다.
SEUM은 중견기업 창업주 A씨와 전 대표이사 B씨가 법인 자금 수백억 원을 임의로 사용하여 배임, 횡령, 사기 등 범행을 했다는 혐의로 검찰수사를 받은 사건에서 A씨 및 B씨를 변호하여 구속영장 기각 및 일부 불기소를 이끌어 냈습니다.
SEUM은 레스토랑 예약 플랫폼을 운영하는 A 회사를 대리하여 허위 리뷰 업체 운영자 B씨를 고소하였고, 법원에서 B씨에 대해 벌금형이 선고되는 결과를 이끌어 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