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법무법인 세움, Chambers Asia-Pacific 2026에서 Corporate/M&A 분야 우수 로펌으로 3년 연속 선정
법무법인 세움(이하 ‘SEUM’)이 세계적인 법률 미디어 Chambers and Partners가 매년 발행하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법률시장 평가지 Chambers Asia-Pacific 2026판에서 대한민국 Corporate/M&A 분야에 3년 연속 우수 로펌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또한 SEUM의 정호석 변호사도 Corporate/M&A 분야 우수 변호사에 4년 연속 이름을 올렸습니다.

Chambers Asia-Pacific은 아시아-태평양 전역의 법률시장 발전 및 다양한 분야, 시장 인사이트 발굴을 위해 독립적이고 심층적인 리서치를 실시하여 매해 최고의 로펌과 변호사를 선정합니다. Chambers Asia-Pacific Guide는 약 6개월에 걸쳐 각 로펌 제출자료, 주요 고객 및 파트너 인터뷰, 200여 명의 연구 분석가들의 데이터 분석 등을 통해 선정하여 높은 신뢰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SEUM은 Corporate/M&A 분야에서 3년 연속 우수 로펌에 선정되었으며, 특히 Chambers Asia-Pacific Guide 2026에서 작년에 이어 ‘Band 3’ 등급을 유지하며 높은 전문성을 인정받았습니다. SEUM의 정호석 변호사는 총 6개의 그룹(Eminent Practitioners, Band 1~4, Up and coming) 중 4년 연속 ‘Band 4’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SEUM은 ‘스타트업과 인수에 대한 자문에 대한 심도 있는 전문 지식과 경험을 보유하고 있어 빠르고 정확하게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한국 스타트업 산업의 특성을 잘 이해하고 있어, 법률 자문에 뛰어날 뿐 아니라 사업 리스크를 균형있게 관리하는데 탁월한 강점을 보유하고 있다’ 등의 시장의 이해도, 전문성, 풍부한 경험에 관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또한, 정호석 변호사는 ‘업계 최고의 전문 지식과 경험을 갖춘 변호사로 고객의 입장에서 책임감 있고 전문적으로 업무를 수행한다’는 평가를 받으며, 다시 한번 Corporate/M&A 분야에서의 전문성을 입증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Chambers and Partners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