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정호석 변호사, 2024년 기업법무 및 M&A 분야 우수 변호사 4관왕 달성

법무법인 세움(이하 ‘SEUM’)의 정호석 변호사가 2024년 한 해 동안 다양한 국제 기관으로부터 개인 분야 우수 전문가로 인정받는 성과를 달성하였습니다. 매년 SEUM 정호석 변호사는 수상 레코드를 새로 쌓아 올리며, 기업법무 및 투자/M&A 분야 전문가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습니다. 

Chambers and Partners는 1990년부터 매년 200개 이상의 국가에서 활동하고 있는 변호사와 로펌을 선정하여 글로벌 가이드로 발표하고 있는 기관으로 그 결과는 글로벌 법률 서비스 사용자들이 최상의 파트너를 선택하는데 중요한 기준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관련 링크 바로가기1

관련 링크 바로가기2

SEUM의 정호석 변호사는 Chambers and Partners가 발표하는 Asia-Pacific 및 Global 카테고리에서 Corporate/M&A 및 FinTech Legal 분야 개인 부문에 김·장 법률사무소, 법무법인(유) 세종, 법무법인(유) 율촌 등의 전문가들과 함께 이름을 올렸습니다(관련 게시글 바로가기).SEUM 정호석 변호사는 특히 고객들로부터 받은 평가에서 “업계 최고 수준의 전문성과 경험을 갖췄음”,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진심을 다해 자문을 제공함” 등 긍정적인 코멘트를 받았습니다. 

또한, 정호석 변호사는 Legal Benchmarking Group 중 하나인 IFLR이 발표하는 IFLR1000에서 M&A 분야 Lawyer 부문에 6년 연속 ‘Highly regarded’로 선정되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금융 및 기업 법무를 다루는 로펌의 가이드로 알려진 IFLR1000은 1990년부터 약 250개 국가 5,000여 개 로펌을 대상으로 매년 평가를 실시하여 결과를 발표하고 있습니다(관련 링크 바로가기). 

뿐만 아니라, 아시아 지역의 로펌과 변호사들의 전문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권위 있는 법률 전문 미디어인 Asialaw의 Corporate and M&A분야 개인 부문에도 올해까지 5년 연속 선정되며 M&A 분야에서 명실상부 최고의 변호사 중 한 명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정호석 변호사에 대한 고객 리뷰로 “9년 간 일관적으로 뛰어난 커뮤니케이션 스킬과 고객에 대한 헌신을 갖추고 있다”, “이렇게 많은 고객 각각에 대해 깊이 있는 법률자문을 제공할 수 있는 비결이 무엇인지 정말 궁금할 정도” 등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SEUM의 정호석 변호사는 앞으로도 고객의 기대와 신뢰에 부응하기 위해 전문성을 더 강화할 예정입니다. 이를 통해 고객에게 보다 높은 수준의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고, 더욱 신뢰받는 파트너로 자리매김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