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법무법인 세움, 2024년 상반기 ‘대한민국 M&A 법률자문 순위’ 거래총수 기준 2위 기록

법무법인 세움(이하 ‘SEUM’)이 2024년 상반기 Bloomberg M&A 리그테이블에서 거래건수 기준 로펌 순위 2위에 올랐습니다. SEUM은 2024년 상반기에 뤼튼테크놀로지스, 퓨리오사에이아이, 디웨일 등의 스타트업과 500글로벌, 해시드, 딜리버리히어로벤처스 등 글로벌 투자사를 대리하며 다양한 투자 및 인수합병 업무를 수행하였습니다. 

2024년 상반기 자문시장은 ‘여전히 춥다’는 평이 이어질 정도로 위축된 양상을 이어갔습니다. 전년(2023년) 상반기 대비 절반으로 규모가 줄어들었지만, 하반기에는 시장 유동성이 조금 나아질 것이라는 전망입니다.

SEUM은 더벨 및 연합인포맥스는 8위, 한국경제 마켓인사이트는 10위(누적/Completed/통합 기준)을 기록하는 등 블룸버그 외 다른 매체에서 발표된 M&A 리그테이블에서도 좋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출처: 더벨 M&A 리그테이블 페이지 


출처:연합인포맥스 M&A리그테이블 기사


SEUM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지정한 ‘중소벤처기업 M&A 지원센터’로 등록되어 있는 유일한 로펌으로 중소벤처기업의 M&A 활성화를 촉진시키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진행하고 있습니다(관련 사이트 바로가기)

앞으로도 SEUM은 고객 분들의 신뢰와 만족을 최우선으로 투자·인수합병 분야는 물론,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나아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