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법무법인 세움, Chambers Asia-Pacific 2024에서 Corporate/M&A 분야에 선정
법무법인 세움(이하 ‘SEUM’)이 세계적인 법률 미디어 Chambers and Partners가 매해 발행하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법률시장 평가지 Chambers Asia-Pacific 2024년판에서 대한민국 Corporate/M&A 분야 우수 로펌에 선정되었습니다. 또한, SEUM의 정호석 변호사는 작년에 이어 Corporate/M&A 분야 우수 변호사에 2년 연속 이름을 올렸습니다.
Chambers Asia-Pacific은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지속적인 법률시장 발전을 도모하고, 새로운 전문가 및 업무 분야를 발굴하기 위해 약 6개월간 광범위한 리서치를 진행하여 도출한 통계 결과를 발표하고 있습니다. 해당 평가는 각 로펌 제출자료, 주요 고객 및 파트너 인터뷰, 자체 연구원들의 데이터 분석 등을 통해 국가별 우수 로펌과 전문가를 선정하기 때문에, 로펌 평가기관 중 가장 높은 신뢰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Chambers Asia-Pacific 2024판의 Corporate/M&A 분야에는 11개의 우수 로펌과 36명의 우수 변호사가 선정되었습니다. 로펌 분야는 규모나 업무 수행 건수 등에 따라 Band 1~4로 나뉘어 발표되었으며, SEUM은 Band 4에, 변호사 개인 분야에서는 총 7개의 그룹(Senior Statepeople, Eminent Practitioners, Band 1~4, Up and coming) 중 정호석 변호사가 Band 4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SEUM의 가장 돋보이는 장점으로 1) 테크 분야에서의 우수성, 2) 투자, M&A 거래에 대한 전문성, 3) 사모펀드 및 투자회사 자문에 대한 역량이 뽑혔고, SEUM 정호석 변호사에 대해서는 ‘스타트업 자문으로 전문성을 인정받아 사모펀드와 투자사까지 업무를 확장한 전문가’라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Chambers and Partners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