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법무법인 세움, 'Asia Law Profiles 2019' 로펌 가이드에 이름 올려

 

법무법인 세움(이하 ‘SEUM’)은 ‘Asialaw Profiles 2019’에서 ‘ Technology and Telecommunications’ 분야에서 Recommended Firm으로 선정되었습니다. 금번 수상은 대형 로펌들과 동시에 이름을 올리며 부티크 로펌으로서의 전문성을 인정받은 결과라고 할 수 있습니다.

Asialaw Profiles’은 영국 미디어 그룹 ‘Euromoney’ 소속의 법률 전문 잡지사인 ‘Legal Media Group’에서 발간하는 자료로, 매년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로펌들을 분야별로 평가하여 순위를 선정하고 있습니다.

SEUM은 수년간 스타트업을 비롯한 다양한 IT 회사에 법률 자문을 제공해왔습니다. 최근에는 ICO, 거래소 관련 자문 등 블록체인 분야에도 선제적인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며 독보적인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또한 SEUM의 서비스에 대해서 고객들은 Asialaw를 통해 “실리콘 밸리와 최신 트렌드에 대해 정확히 알고 있는 로펌”, “보통 대기업들과 일하는 한국의 대형 로펌에서는 볼 수 없는 신선한 업무 방식”이라고 높이 평가하였습니다.

앞으로도 SEUM은 금번 결과에 안주하지 않고, 압도적인 실력으로 기술 기반 회사에 대한 종합적인 법률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새로운 분야에 대한 연구 또한 주력하여 아시아를 리드하는 로펌으로 나아가도록 하겠습니다.

Asialaw Profiles 내, SEUM 프로필 바로가기>>